우리의 청소년 세계로! 미래로!!

Home > 해외캠프 > 커뮤니티 > 학생 후기 게시판

【제32회 2019 겨울방학_캐나다】 이은영학생 후기

작성자 : 청소년수련원  

조회 : 3605 

작성일 : 2019-02-01 09:51:00 

처음에는 제가 자진해서 왔음에도 피곤하고 귀찮은 마음에 학원도 가기싫고 쉬면서 자고만 싶어서 학원에 있는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려고도 안았었는데 지금와보니 시간들이 너무 아깝습니다. 

이제야 학원친구들, 선생님들, 한국친구들과 친해졌는데 바로 떠나야 하는게 너무 아쉽고 더 남고 싶을만큼 가까워지고 즐거워졌습니다.

 

영어실력 뿐만아니라 함께 생할하는 법, 언어가 달라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과 대화하는 법 등을 배우고 가서 너무 기쁘고 저희를 지켜봐주고 늘 곁에 있어주시던 경아쌤, 다해쌤 그리고 불편했을텐데 티내지 않고 배려하며 생활해준 세빈, 선영, 서진, 예리, 승은, 현서 우리가 불편하진 않을까 늘 챙겨주시고 걱정해주시던 Sally할머니, Dexter, 학원에서 함께 공부하며 느리고 부족한 내 영어를 들어주던 많은 학원친구들(우현, 다니엘, 마오, 토시, 에드와르도 등) 다들 너무 고맙고 영어를 가르쳐 주시던 선생님들께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고 다들 절대 잊지 못할겁니다.

 

캐나다에서의 26일이 너무 소중하고 하루하루 행복하고 예쁜 하루였습니다.

고등학생이 되서도 성인이 되서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다들 꼭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