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청소년 세계로! 미래로!!

Home > 해외캠프 > 커뮤니티 > 학생 후기 게시판

【제16회 2011 겨울방학】김관우 Edwin(중2) 연수후기

작성자 : 청소년수련원  

조회 : 3548 

작성일 : 2011-09-28 09:45:00 

처음 필리핀 어학연수 캠프를 보고 신청했다. 캠프가 어떨지 재미있을지 힘들지 생각도 해보고 쌤은 어떨까? 여기 와서 지내보니 힘들기도 하고 재밌기도 했다. 왜냐하면 일찍 일어나고 하루 일정을 소화 하는 게 힘들었던 것 같다. 첫 번째 수업 선생님 성함이 Jadee 선생님. 그 선생님의 좋은 점은 먹을 것이 많고 나쁜 점은 수업을 천천히 나간다. 두 번째 선생님 성함은 네바 선생님이다. 그 선생님은 좋은 점은 진도를 빠르게 해서 다른 생각을 못하게 해서 집중시키는 것이고 나쁜 점은 변화가 많이 없어 조금 지루하다. 세 번째 클래스 선생님은 마리콘 선생님이다. 이 선생님은 그룹 클래스 선생님이라서 개개인에게 신경을 못 쓰지만 우리 수업시간에 나한테 잘해주신다. 그게 고마운 것이다. 네 번째 선생님은 프렌시스 선생님이다. 고마운 것은 편하게 대해주는 것이다. 다섯 번째 선생님에게 감사한 점은 책이 끝나니 직접 다른 책을 사 오시는 게 감사하고 프린세스 선생님에게 감사한 것은 나를 잘 챙겨주신다. 그게 참 감사하다. 그리고 우리 매니저 선생님들께 감사한다. 이유는 매일 우리 때문에 늦게 주무시고 일찍 일어나시고 우리들이 체험 활동할 곳을 예약해서 계획에 딱딱 맞게 하는 것이 매우 감사하다. 제일 감사한 분은 심정윤 선생님과 원장선생님께 감사하다. 이유는 집과 전화연결을 해주시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