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청소년 세계로! 미래로!!

Home > 해외캠프 > 필리핀 청소년 영어캠프 > 나눔 게시판

[나눔게시판]제 41회 대구광역시청소년수련원 필리핀 영어캠프이야기7

작성자 : 청소년수련원  

조회 : 416 

작성일 : 2024-01-24 10:40:00 

fileKakaoTalk_20240124_102619359.jpg

fileKakaoTalk_20240124_102619359_01.jpg

fileKakaoTalk_20240121_182828832_19.jpg

fileKakaoTalk_20240121_184737359_29.jpg

fileKakaoTalk_20240121_184542631_28.jpg

fileKakaoTalk_20240121_184542631_06.jpg

fileKakaoTalk_20240121_184554729_14.jpg

1 다운로드

2 다운로드

3 다운로드

5 다운로드

6 다운로드

7 다운로드

8 다운로드

1월21일(일)

오늘 오전은 부모님께 답장을 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제 4주 아이들은 한국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부모님에게 받는 편지와 보내는 마지막 편지 입니다. 필리핀에서 힘들었던 것 좋았던 것 등을 편지에 적었으며 부모님과 편지를 주고받는 것 또한 좋은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오후에는 무더운 필리핀의 날씨를 이기기 위해 스플래쉬 워터파크에 방문했습니다.

스플래쉬 워터파크는 완공된지 얼마 되지 않은 바콜로드의 신설! 워터파크로 케리비언 워터파크보다 더욱 다양한 놀이기구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날씨 또한 맑은 날씨로 아이들이 물놀이를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었으며 격한 물놀이로 지쳤을 아이들을 위해 간식으로 햄버거 또한 준비하였습니다.

4주차 아이들은 이제 다음 주 토요일이면 귀국이 예정되어 있는데 마지막 한 주도 열심히 공부하고 배우고 올 아이들을 위해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